Home대종교소개소개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7-08-20
제목 개천 4474년 8월 20일 제 74-34호
내용 광복72주년 맞이하여 앞으로 배달조국의 운명과 대종교의 비전



-성용탁 전강-



올해는 광복 72주년 되는 해이다. 배달나라 역사에서 36년간은 최악의 수난기였다. 그러나 배달나라의 명맥이 잠깐이라도 끊긴 것은 절대 아니다. 강토는 빼앗겨도 조국의 명맥은 끊이지 않고 간신히 이어갔다. 바로 상해 대한제국 임시정부였다. 배달조국의 법통을 이어온 대한제국 정부에서 이어받아 대한민국으로 이어진 것이다. 한얼님께서 천지창조의 지구 땅애서 먼저 창조의 한얼님 역사의 시작이 동북방 간방이시며, 현생 인류의 시작과 최초 인류 문명의 시작과 인류 나라의 시작, 한얼도의 종교의 교화의 시작이 동북방 간방 지역이므로 동북방 간방은 성스런 땅이다. 배달조국 강역에서 인류의 최초의 나반, 아만의 조상님이 약 3만 년 이상 동방 간방 배달조국에서 나타나셨으며 동북부 간방 배달 땅에서 인류 최초로 나라가 성립됨이 배달환국이다

그후 배달 나라, 고조선, 부여, 고구려, 발해, 고려, 조선, 대한민국 9번째까지 약 9000년이 넘는 유구한 찬란한 배달나라 역사이다. 세계에서 최초의 나라인 배달나라 역사인 것이다. 대종교 경전 신사기에 한배검께서 땅이 개벽된 지 이만일천구백 돌이니 사람이 생겨난 지 오래니라. 대종교 경전 봉장기에 한배검께서 366갑자에 천부인 세 개를 가지시고 3000신장들을 거느리시고 백두산 박달나무아래 한울에서 내려오시니 라고 말씀하신다. 즉 366갑자이면 이만일천구백 돌이 된다.

현생인류가 동방 간방에서 최초로 나타나셨으니 5색 종족 세계 인류의 고향이 동방간방이며 세계 인류 뿌리가 배달 계레인 것이다. 배달 계레는 천손이며 인류의 장손이며 한얼님의 장손으로 천손이 된다. 즉 세계 인류 5색 종족의 큰집인 것이다. 어느 가정 집안도 형제가 많을 때 장손이 올바르게 역할을 하며 큰집 장손이 잘 되어야 온 집안 형제가 우애가 두터우며 모두가 잘 살게 된다. 인류도 한 형제이므로 장손인 한민족이 올바르고 잘 살아야 동생들인 각 민족의 인류가 평화를 이루며 잘 살게 되는 것이다. 현생 인류의 최초의 시작이 동방지역 간방 배달 땅에서 약 3만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인류의 종주국이다. 러시아의 여성 고고학자가 현생 인류의 유골 중에 제일 오래된 유골이 동방 간방 송화강 근교에서 출토됨을 발표하며 현생인류의 최초 시작이 동방간방이라고 발표하여 세계가 놀랐다.

대종교 신사기 말씀하고 과학적 증거하고 일치가 된다. 우리 배달나라 한민족 역사는 약 3만 년 이상인 것이다. 환국(桓國)의 온난한 기후와 적당한 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인류 최초의 문명이 시작된 것이다. 이때, 처음 생긴 나라가 환국(桓國, B.C.7199~3898)이었다고 한다. B.C.3000년경의 황하문명, 인더스문명, 수메르(메소포타미아)문명, 이집트문명들이 모두 B.C.7199~3898년에 실재했던 중앙아시아의 환국(桓國)의 문명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그리고, 환국(桓國)의 문명이 남쪽으로 뻗어 내려 세계 4대문명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

한얼님 진종대도의 천운이 동방간방에서 시작하여 세계를 한 바퀴 돌아 지금은 한반도로 6천 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대운(大運)의 대 상승기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한반도는 대륙(土局)에 뿌리박고 백두산을 주간(主幹)으로 하여 간방(艮方)인 동북에 3면의 바다로 둘러싸인 반도이다. 한반도가 지구전체의 명당자리인 혈(穴)에 해당된다. 그 외에도 한반도는 광명민족인 한민족이 떠오르는 아침의 태양을 쫓아 동쪽으로 동쪽으로 이동하여 자리 잡은 곳 본 뿌리 동방간방에 돌아와 천운의 열매를 맺는 대운의 신시태평의 지상천국을 이루게 된다고 한다. 한얼님의 법통의 맥이 2000여 년 동안 한 군데로 모이기 시작하여 축소되고 축소되어 동방 혈자리로 내려오고 내려와 인제는 한반도로 내려와 한 군데 뭉처 있으니 지금의 대한민국 한반도 남한 땅이 되는 것이다. 한반도의 위치는 세계의 중심이며, 기후조건으로도 한대와 열대의 중간인 온대지역으로서 춘하추동 4계절이 가장 분명한 나라로 손꼽히고 있다. 한반도의 산야의 아름다움과 푸른빛은 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을 수 없는 문자 그대로 금수강산이다. 한국 땅은 지금도 축복받고 북두칠성의 기운이 가장 드세게 내리꽂히는 세계에서 가장 신성한 땅이다. 한반도는 간(艮)의 이치가 작용하는 독특한 성지(聖地)다. 열매를 의미하는 완성과 씨로서 다시 시작한다는 시종(始終)의 의미를 갖고 있다. 선천이 끝나고 후천이 새롭게 열리는 땅이 간방이므로 개벽도 이 땅에서 시작한다. 국운의 천운이 한반도에 도래하여 꽃을 피우기 시작하여 더불어 한얼님의 대역사의 진종대도가 꽃을 피우니 그곳이 천신교인 대종교가 되는 것이다. 대 천운의 한반도에 도래하여 천신교의 대성인이 나타나 대역사가 이루어진다고 본다. 몸과 마음이 청결하고 진심으로 굳은 믿음의 신앙으로 수행을 해 나가는 사람이 한울의 대 일꾼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지금 한반도는 인제들이 나타나고 있다. 과학, 예술, 문학, 체육 등 천제들이 나타나며 국운이 상승하고 있다. 올해 7월18일,19일 브라질에서 58회 수학 올림아드에서 111국 615명 천제들이 실력을 겨루는 대회에서 우리나라 6명이 모두 금메달을 따 종합1등을 하였고 7월 16일 부터25일 동안 인도네시아에서 86개국 395명이 물리학 올림픽에서 5명이 전원 금메달을 따 또한 종합 1등을 하였다. 삼성이 반도체 세계 1등을 하여 세계 기업에서 1분기 최고의 영업이익 15조원을 벌어들였다. 세계가 깜짝 놀라고 있다. 전자 가전품이 세계 시장에 1등이며 세계 1등의 상품이 여러 품목이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한국은 기술적으로, 경제적으로 프랑스, 이태리를 제쳤고 영국도 제쳤다 이것만 봐도 얼마나 발전했는지 알 것이다. 세계 1등 국가인 미국에 가면 한국이 얼마나 무서운 나라인지 알 수 있다. 우리는 잠시라도 배달조국 한국의 자부심을 갖자

이러함이 한울에서 한배검님의 은헤로 배달자손에게 능력을 주시는 것이며 배달조국의 천운이 다가오고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이 배달조국 간방의 백두산은 우리민족이 한얼님께 천제를 올리던 종교의 발원지요, 역사의 발원지요, 세계지구의 진산이다. 그래서 한얼님의 역사하심의 천운의 시작이 동방 간방의 백두산이며 다시 천운의 열매를 맺는 후천세상의 성지가 된다. 결론적으로, 한반도는 즉 ‘한얼님의 거룩하신 뜻이 있어 미리 준비한 선택된 신령한 땅’이다. 한얼님이 보우하사 만세(萬歲)토록 무궁할 배달조국 땅이다. 하고 한울 도덕세계를 이룬다는 뜻이다, 홍암 대종사님 예언 말씀대로 지금까지 다 맞아 지나갔다. 지금은 예언의 시(詩)대로 적청의 분탕세계의  핵전쟁의 공포까지 가중되고 있다. 바로 백두산의 한배검님 대도(桓倍儉大道)가 태양과 같이 떠올라서 대립과 투쟁의 세계 전쟁사를 종결하고 한얼님이 바라시고 한배검님께서 이룩하시려던 세계 천국의 홍익세계를 이 땅에 세우신다는 대 예언이 그것이다. 그러므로 두 번 불어[二衍] 일흔 둘이 “작음”이 되고, 여섯 번 불어 이백 열여섯이 “중간 모음”이 되고, 열 번 불어 삼백 예순이 “큰 모음”이 되느니라. 한얼님이 내리심은 “큰 모음”에 합하고, 하늘로 돌아가심은 “중간 모음”에 합하고, 거듭 빛나심은 “작은 모음”에 합하니, 앞의 한얼님과 뒤의 밝은이가 그 부합함은 하나이니라. 인제 한얼님께서 거듭 빛나시여 한배검님의 역사하심에 그 밝은이가 나타나심에 작은 모음 72수의 때가 온 것이다.

우리민족이 남북 통일만 되면 세계 판도가 완전히 바뀐다. 배달나라와 대종교와 운명을 같이 하므로 배달나라 천운이 용솟음치며 한배검님의 대 역사하심이 이루어진다. 나의 개인의 몸과 마음을 닦으며 앞만 보고 나아가자 대종교는 그저 호락호락한 데가 아니다. 한얼님의 법통의 맥을 이어온 세계 유일한 한울의 중심의 성지이며 10만이상이 순명으로 순교하신 인류의 죄를 대신 희생하신 아주 고귀한 신성한 성지이다. 우리는 마음 변하지 말고 한배검님 믿음으로 대종교에서 원도하고 수행을 하자. 오직 한배검님은 지금도 모든 사람을 지켜보시며 모든 것을 다 아신다. 우리 대종교인은 꼭 대종교 경일은 꼭 나오고 평일도 자주 나와 원도와 수행을 하며 몸과 정신을 바로 닦아야 한다. 그러함이 대종교를 지키는 길이다. 때가 되면 한배검님의 뜻을 받들어 종사님들이 한울의 일꾼으로 선택을 하시는 것이다. 인제 한울의 역사의 때가 가까이 온 것으로 안다. 한배검님의 한울의 대역사하심이 도래한 것이다. 우리 모두 주워진 환경에서 내 할 일을 다하며 믿음과 원도와 수행으로 정진하자.
업로드 #1 경일알림74-34_08.20.hwp (129,024 byte)